Frequently Asked Questions

융자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서류나 조건이 모두 준비되면 융자 신청에 들어갑니다. 신청된 지 대략 4주 이내 모든 융자 업무가 종결되어 집니다. 한군데가 아닌 여러 렌더에 융자 신청을 하기에 많이 승인될수록 융자 받는 금액은 많아 집니다.
융자 신청 들어가기 전 서류나 조건은 무엇을 말하는 지요?
융자 신청 전에 서류와 조건이 준비되어야 합니다. 신청 계약서에 사인하고 아아디, 소셜, 유틸리티, 뱅크 스테이트먼트 보이드 첵 등등이 준비되어야 합니다. 크레딧이 나쁘거나 빈약한 경우는 교정과 빌드업을 해야 되고 이러한 조건이 충족된 후에야 융자 신청에 들어갑니다.
융자 금액은 언제, 어떻게 받을 수 있는 건가요?
융자 신청은 여러 렌더에 들어가는데 각 렌더에서 승인될 때마다 대략 신청 후 일주일 이내에 펀드가 지급됩니다. 신청자의 은행 계좌로 지급되거나 집으로 첵이 메일 되어 집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저희를 거쳐서 융자 금액이 들어오지 않고 융자 신청한 고객께 직접 펀드 되어집니다. 물론 융자 승인된 경우에 한해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정말로 택스 서류가 필요 없는 지요?
택스 서류는 없어도 융자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택스 서류 없이 캐시 융자를 받아 드릴 수 있습니다.
개인 크레딧은 얼마나 좋아야 되나요?

완벽할 필요는 없지만 택스 서류가 들어가지 않는 간편한 융자 신청이기에 나쁘지 않아야 합니다. 크레딧 리포트에 나쁜 기록(뱅크럽시, 레이트 페이먼트, 저지먼트, 최근 인콰이어리 등등)이 없어야 합니다. 크레딧이 좋지 않아도 나쁘지만 않으면 되는데도 불구하고 안타깝게도 이러한 자격조차 안 된다면 준비 기간을 거쳐 나쁜 것들을 정리해야 합니다.

나쁜 기록이 있는 경우는 교정을 해야 되고, 기록이 약한 경우는 빌드업을 해야 하기에 융자 신청 전에 시간과 비용이 소요 됩니다. 지금까지 경험상 봤을 때 나쁜 기록이 하나쯤 있더라도 빚이 없고 기록이 좋으면 사유서를 같이 제출해서 융자가 승인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러면 융자 받기 위해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앞서 설명드렸듯이 크레딧에 나쁜 기록이 없어야 하고
크레딧 카드 빚이 10% 미만이어야 하고
렌더가 확인 전화할 때 영어 회화가 가능해야 하고
잡 베리파이가 가능해야 합니다.

렌더들은 돈을 빌려줄 때 돈이 없는 사람에게 빌려주는 게 아니라 돈이 있는 사람에게 빌려줍니다. 그렇기에 카드 빚이 90% 정도는 남아 있어야 합니다. 또한 확실한 잡이 있어야지 상환 가능한 능력으로 인정해 줍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영어를 잘 못한다면 신분에 상관없이 많은 일들이 이루어질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을 세세히 보게 됩니다.

이 정도 기준은 미국 살면서 융자 받기 위해 어려운 조건은 아닙니다. 그러나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다면 순식간에 이보다 못한 매우 어려운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융자라는 게 크레딧 카드 융자인가요?
융자 신청자의 영어 회화 상태에 따라 캐시 융자로 신청할 지, 크레딧 카드 융자로 신청할 지 결정됩니다. 캐시 융자를 승인 받기 위해서 렌더와 전화 통화시 간단한 영여 회화 능력이 필요로 되어집니다. 영어 회화가 부족하다면 렌터와 통화가 거의 없는 크레딧 카드 위주로 융자 신청하게 됩니다.
융자 금액은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지금까지 고객들이 저희를 통해 승인 받은 융자 금액은 개인당 대략 $3만에서 $40만 정도 됩니다. $3만의 융자를 받은 경우에는 크레딧이 아주 빈약한데다 저희와 상의 없이 인콰이어리를 만들어 놔서 더이상 신청을 할 수 없었습니다. 불가피하게 종결 지어야 했던 경우였습니다. $40만의 융자의 경우에는 역시 크레딧이 빈약했지만 신청 고객의 적극적인 자세와 간단한 영어 회화라도 성의껏 답변으로 승인 되었습니다. 누구도 예상치 못한 결과였지만 간혹 뜻밖의 결과가 나오기도 합니다. 30~40대의 경우는 영어 회화가 가능해서 주로 캐시 융자를 신청하는 편인데 $40만까지 융자가 가능하고요, 50~60대는 영어 회회가 어려워서 크레딧 카드 융자가 주가 되는데 25만까지 가능합니다.
먼저 돈을 주고 융자가 진행되는 건가요?
융자 신청으로 발생되는 융자에 관련되어서는 전액 후불제 입니다. 융자가 고객한테 펀드되고 클리어 된 후에야 융자 수수료를 지불하심 됩니다. 단 크레딧 교정이나 빌드업의 경우에는 총 금액의 일부를 계약금으로 지불하셔야 일이 진행됩니다.
융자에 대한 이자율은 어떤 지요?
이자율은 매우 좋은 편입니다. 메이져 뱅크에서 융자를 받기 때문에 터무니 없는 이자율로 융자를 받지는 않습니다.
융자를 받고 싶습니다. 제일 먼저 해야 될 것이 무엇인가요?
융자 신청인이 바로 융자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되는 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3개의 회사(Experian, TransUnion, Equifax) 모두가 나오는 최근의 크레딧 리포트를 확인해야 합니다. experian.com creditchecktotal.com freecreditreport.com 중에서 한 군데를 정한 후 가입하여 로그인 인포 메이션을 주시거나 출력해서 저희한테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개인 정보를 맡기고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지요?

저희는 10년 이상 융자 업무에 종사를 해 오고 있으며, 2015년 초부터 한글 웹싸이트를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갑자기 반짝이다 사라지고 하지는 않습니다. 처음 말한 것과 같이 끝도 같으며, 저희가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거나 그러지 않습니다. 늘 고객의 안전과 이익을 같이 추구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고객 역시 불법을 요구하거나 지나치게 이기적인 분들은 저희쪽에서 거부 하기도 합니다.

웹싸이트가 2015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정보를 확인하려면 클릭

사기를 당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엘에이 코리아타운에는 돈을 만들어 준다며 유혹하는 불법 사기꾼들이 많습니다. 힘든 현실 속에서 그들의 농간에 패가 망신하는 분들을 볼 때마다 참으로 안타까울때가 많습니다. 여러 개의 회사 이름을 번갈아 사용하면서 수 많은 전화번호와 여러 지역을 나열하며 거짓 문구로 사람들을 꾀어 넘긴다음 그들의 잇속에 피해를 입힌다음 잠적하거나 타주로 옮겨 갑니다. 그들 대부분 한국에서 불법을 자행하다 도피성으로 미국에 입국한 뒤 악행을 계속 일삼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무리 현실이 본인한테 불리한 상황이라도 조그만 신경 쓰면 대화 중에 능히 사기적인 신호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자신들 아니면 안 된다며 겁을 주는 공포 마케팅을 하거나, 자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불리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바로 본색을 드러내기도 하며, 자신들의 사기가 들어날까봐 사람들을 의심하며, 대화 중 겸손하지 표현 등등에서 능히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힘든 상황으로 인해 이러한 모든 것들을 알면서도 그들이 해결해 주리라는 기대를 하는 것은 자신의 탐욕에 불과할 뿐입니다. 자신을 더욱더 궁지로 몰아감으로서 아직도 고난이 끝나지 않았음이니, 그런 분들을 볼 때마다 참으로 안타깝게 생각됩니다.

거의 모든 병법서들을 보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신을 위태롭게 만드는 상황은 가장 피해야 것으로 강조하고 있습니다. 융자를 받는 것도 자신과 가족의 안위를 돌보기 위함임에도 오히려 작은 고난으로 인해 더욱 나락으로 빠져서 헤어나질 못하는 지경까지 몰고 가서는 안 됩니다.

연락처는 어떻게 되는 지요?
전화번호 : 562-474-4911 (전화를 못 받는 경우 음성 또는 문자 메세지 부탁합니다)
이메일 : sales@creditguys.org (소문자도 상관없습니다)